08년 2월 결산. 검색어 순위! & 월별 결산!

간만의 결산이네요.. 작년 9월 이후에 거의 결산다운 결산을 못하다시피 했는데..
(하긴.. 누가 방문객들 뚝뚝 떨어져가는 상황을 "옳다꾸나" 하고 보고하고 싶겠습니까만..)

하여간 "검색어순위 & 월별 결산" 카테고리를 만들어놓고 활용도 안할수는 없고..
그런고로..



2월의 총 방문객은 4천 3백 64분으로 집계되었습니다..
이로써.. 어쨌든.. 2연승 달성..
(최고기록인 11승 (05. 9 ~ 06. 8)을 넘길수 있을지는.. 두고봐야..)

2007년 10월 이후에 "4천분"이 넘어가는 수치는 이번이 처음이네요.. 수치가 폭락하다시피 하락한
11월 12월 1월의 춥고 서러운 (,....) 생활동안 각고의 노력으로 이루어진 쾌거라고 할만합니다.
물론 전성기를 달렸던 2007년 1~8월의 수치에 비하면 장난아니게 떨어진 수치입니다만...
그래도 이렇게까지 찾아주신것으로 저는 만족합니다.. 하하하..(속마음은?)

2월 17~23일 주간은 1,152분이 방문, 2월 최고의 주간방문객을 기록했습니다.

그중에서도 2월 17일엔 234분이 방문해주셔서 2월 최고의 일일 방문객을 기록했네요..
그리고.. 마음아픈건..

2월 7일엔 94분의 방문객을 기록함으로서.. 최저 방문객을 기록했습니다..
(100명도 못넘었어 ㅜㅜ)..
주인장의 심리적 디펜스 수치는 "하루 100분"입니다.. 100분도 못넘기면 당장에...
....에.. 빠집니다...... 뭐 그건 그렇고..

그렇다면 이번달 "최고덧글" 수치를 기록한 포스팅은 어떤것일지 살펴볼까요

벨리 인기글을 차지 했던 "트레제게 닌자모드가 어때서" 포스팅이 덧글 1위를 차지했습니다.
9개의 덧글이 1위라니.. 참.. 통탄할 노릇이네요 ㅜㅜ


그리고 비밀문답 그 세번째, 세계에서 가장 많은 서포터즈를 가진 팀은? 포스팅이..
덧글 2위를 차지했습니다. (이글은 벨리 인기글이었는데도 이것도 8개의 덧글..)


그리고 이 포스팅들은 최저 덧글을 기록했습니다..
예전엔 "특이검색어"가 최고 덧글을 기록했었는데.. 이제 시대의 흐름이 바뀌어 가나 봅니다 ㅜㅜ
다음 달엔 과연 어떤 글이 또한 어떠한 방문객수가 기록을 남길지 한번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번주에 올라갔던 이 2개의 글이 스포츠 벨리 인기글을 차지했습니다만..
덧글률은 처참하고...............! 이게 좋은건지는 좀 생각을..;;;
...이렇다는것을 알려드리고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퍽!)

PS.. 오늘의 빅매치.
LA 겔럭시 vs FC 서울

2008. 3. 1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

PM 4:20 MBC 단독 중계


"프리킥"의 명수 & TOP CF STAR "데이비드 베컴"
"미국축구의 핵심" 랜던 도노반

등이.. 소속되어있고 한때 홍명보선수도 활약했었던 미국 메이져리그의 LA 갤럭시가.
내한해서 FC 서울과 맞붙게 됩니다..솔직히 보통 사람들은 "베컴"을 보러 가는분이 대부분일테지만
말이죠..베컴은.. 약간 거품끼인 면이 있긴해도.. 수준급의 축구실력에 외모까지.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만합니다. 저도 보러가고 싶었는데.. 입장료가 너무 비싸서 ㅡㅡ;;
(세상에 10만원도 넘게 주고 봐야한다는게 참..)

그런데 이 두명의 스타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리그에서 11위라니..
베컴의 자존심도 많이 상할지도.... 그래도 친선경기에서는 모두 승리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연 베컴의 예술 프리킥을 오늘 볼수 있을지.. 곧 TV에 집중해야 겠군요.

경기평은 "내일" 또 이어지겠습니다~

덧글

  • 크르 2008/03/01 16:30 #

    프론티어J 님도 하시는 2월 결산!!!!
  • 무념무상 2008/03/01 22:01 #

    저는 뭐 갈수록 떨어져가서
    그닥 할 생각도 없고 귀찮고..


    안그래도 찌질이 와서 나대는 바람에 의욕은 더욱 더 떨어져가고 있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